고용 업체
|
유명 C 고객사 - BPO 업체 (Malaysia 소재) (다국적 BPO 아웃소싱 회사)
유명 SNS 플랫폼 Chat Support (고객 상담) 업무
|
지원자격
|
업무 내용
|
|
-
고객 문의를 이해하고 해당 채널 (이메일, 채팅, 콜백)을 통해 응답합니다.
-
고객 문의를 이해하고 적절한 지원 채널을 통해 답변을 받거나 전달되는지 확인합니다.
-
고객 에스컬레이션을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응답, 추적 및 에스컬레이션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-
SNS Platform의 문서화 된 통화 흐름, 작업 프로세스, 데이터 입력 요구 사항 및 불만 관리 프로세스를 포함하여 모든 절차를 정확하게 수행합니다.
-
모든 SLA가 그에 따라 충족되는지 확인
|
포지션 정보
근무 조건
|
근무 장소
|
코로나 팬더믹 기간 중 한국 내 재택 근무
※재택 근무 채용건으로 타인 및 주변에 외부 요인으로 인해 방해 받지 않는 조용한 공간에서 업무가 가능한 지원자 일 경우 국내 어디서든 지원 가능
코로나 팬더믹 이후 말레이시아 KL Sentral 근무지 변경
※근무지: KL Sentral
사용 언어: 영어
Youtube 영상을 클릭하시면, KL Sentral의 영상 및 자세한 설명 확인이 가능합니다.
|
|
근무 시간
|
월 - 일요일 내 24시간 교대 근무
하루 8시간 근무(1시간 식사시간 제외)
5일 근무 및 2일 휴무
※로테이션 별 근무 시간대는 주 또는 월 간격으로 변경
|
|
근무 형태
|
|
|
복리 후생
|
기본 건강 보험/ 추가 야간 근무 시 추가 수당/ 취업 비자 발급
말레이시아까지의 편도 항공권/ 복장 자유 (기본적으로 비즈니스 캐주얼이며, 금요일은 캐주얼 데이)/
처음 1주일 동안 hotel accommodation 제공
|
|
|
|
급여 조건
|
한국어 지원자
|
기본급 8200 말레이시아 링깃 + 야간 근무 시 추가 수당
기본급 (Total fixed salary)
|
채용건 지원 방법 및 일정
해외 취업 정보: 말레이시아
원문 출처: 한국산업인력공단 고용노동부
발간 년도: 20181122
해외 취업 완전 정복 - 말레이시아 링크를 클릭하시면, 책 본문을 확인 가능합니다.